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13 16:20:32
기사수정


▲ 메이븐이 4월 한달 간 2D CAD 솔루션 드래프트사이트(DraftSight)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유료 교육인 2D CAD 기본 온라인 강의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솔리드웍스 공인 리셀러 주식회사 메이븐이 4월 한달 간 2D CAD 솔루션 드래프트사이트(DraftSight)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유료 교육인 2D CAD 기본 온라인 강의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DWG 기반의 2D 도면 설계 기능에 LISP 까지 지원하는 DraftSight Enterprise ▲Enterprise 기능에 3D까지 지원하는 DraftSight Enterprise Plus ▲2D CAD에 협업, 데이터관리까지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3DEXPERIENCE DraftSight Offer ▲프로젝트 관리까지 가능한 클라우드 솔루션 3DEXPERIENCE DraftSight Offer까지 총 4종으로, 2D CAD 솔루션 구매를 고려중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메이븐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제품과 관련된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해당 제품의 견적을 문의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견적을 문의하고 구매를 확정할 경우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유료 교육인 드래프트사이트 기본 온라인 강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2 Copy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수량별 기념품을 별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메이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es9.co.kr/news/view.php?idx=1118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