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2 15:08:12
기사수정


▲ KCC가 이번에 출시한 ‘로얄에나멜’은 알키드 수지를 주성분으로 한 자연건조형 페인트로, 기존의 에나멜 페인트보다 건조가 빠르고 은폐력이 우수하여 철제나 목재의 표면을 잘 덮어준다.



KCC가 건축물, 가구 등에 도장할 수 있는 실내외 겸용 에나멜 페인트 로얄에나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로얄에나멜’은 알키드 수지를 주성분으로 한 자연건조형 페인트로, 기존의 에나멜 페인트보다 건조가 빠르고 은폐력이 우수하여 철제나 목재의 표면을 잘 덮어줌으로써 도장면에 원하는 색상을 구현하는데 용이하고 우아한 광택으로 유려한 외관을 연출할 수 있다. 철재 및 목재 마감도료로 설계되었으며, 고급 인&익스테리어 현장이나 어린이 놀이터, 상업시설에 추천 적용되고 있다.


기존의 에나멜 페인트는 특유의 독한 냄새로 실내 사용이 어려웠다면, ‘로얄에나멜’은 꽃과 과일향을 더해 취기를 개선하여 실내 적용이 가능하고, 유성 페인트임에도 거부감 없이 누구나 쉽게 도장이 가능하다.


또, 외부의 다양한 요인으로부터 철재와 목재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항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항바이러스(Pseudomonas virus phi6: DSM21518), 곰팡이(Aspergillus brasiliensis, Penicillium funicculosum, Chaetomium globosum, Trichoderma Virens, Aureobasidium pullulans) 저항성을 가지고 있으며 환경부가 발급한 실내에 적용해도 안전한 제품이라는 ‘실내마크’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와 광택을 조색하여 주문이 가능하며, 포장형태가 1LT, 3.78LT, 18LT로 구분되어 도장면적에 따라 경제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KCC 홈페이지에는 도장면적과 사용하려는 페인트를 입력하여 페인트 소요량을 계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로얄에나멜’은 우수한 작업성과 빠른 건조성으로 현장에서 수요가 많은 제품이며, 현재는 반광, 무광 광택까지만 출시되어 있지만 곧 유광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es9.co.kr/news/view.php?idx=1438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