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4 12:13:47
기사수정


▲ 펜타브리드, 팔라스퀘어와 멤버십 NFT생태계 확산을 위해 파트너십 체결



브랜드 멤버십 NFT 전문 에이전시 서비스인 ‘Royal NFT’의 운영사 펜타브리드는 지난 6일 국내 NFT 마켓플레이스 팔라스퀘어(PalaSquare)의 운영사 팔라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6일 ‘펜타타워’에서 진행한 양사의 업무협약식에는 펜타브리드의 박태희 대표, 배제협 그룹리더, 팔라의 백정상 CTO, 김윤회 파트너십리드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해당 업무 협약을 통해 ▲펜타브리드의 NFT 프로젝트인 Royal NFT Club(이하 ‘RNC’)을 국내 최대 NFT 마켓플레이스인 팔라스퀘어에 단독 입점 ▲지속 가능한 NFT 생태계 커뮤니티 조성 ▲11월 중 론칭 예정인 RNC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 블록체인 관련 사업의 상용화를 위해 다양한 협력 관계를 이어 나가기로 했다.

 

펜타브리드는 RNC의 론칭을 통해 브랜드 멤버십 NFT 전문 에이전시 서비스인 ‘로얄NFT’의 역량을 강화하고, 자체 NFT 개발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하며, 자금 조달을 우선시하는 NFT 사업을 지양하고자 하는 기조에 맞게 NFT 보유자들이 실증적으로 유틸리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에 유틸리티 파트너사들의 연사와 함께 크립토 생태계를 지향하는 국내 P2E 길드,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등을 규합한 ‘Royal NFT Club Meet-up’을 10월 20일에 개최하고, 팔라는 당일 행사 연사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NFT 마켓인 팔라스퀘어는 런치패드를 통한 NFT 민팅(발행)부터 유저 간 2차 거래를 스마트폰만으로도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NFT 마켓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NFT 판매수수료 0% 이벤트 및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NFT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컨트랙트 검증을 통한 공식 NFT만을 입점시켜 스캠(scam, 사기)을 방지하는 등 신뢰할 수 있는 NFT 거래 환경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한편, 펜타브리드의 박태희 대표는 “국내를 대표하고 글로벌을 눈에 담는 NFT 마켓플레이스 팔라스퀘어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강력한 우군을 얻은 만큼 프로젝트의 론칭과 생태계 확장에 자신감을 더하게 됐다.” 라고 협약의 소감을 밝혔다. 협약서에 서명한 팔라의 백정상 CTO는 “RNC의 로드맵과 비전이 명확한 만큼 협약에 고민이 길지 않았다. 함께 만들어 나갈 새로운 NFT 생태계에 기대감을 갖고 있다.” 라고 협업의 의지를 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es9.co.kr/news/view.php?idx=1445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