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4 17:37:27
기사수정


▲ (오른쪽부터) 박성기 총괄, 이현덕 대표, 안태혁 총괄이 원익아이피에스 평택시 진위본사에서 연구2동 오픈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원익아이피에스는 지난 22일 경기도 평택 본사에 연구2동 오픈을 기념하여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원익아이피에스 이현덕 대표이사와 박성기 사장, 안태혁 사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원익아이피에스는 평택시 소재한 본사 사업장 내에 지난해 7월부터 약 10개월 동안 신규 연구동 설립 공사를 진행했다. 추가로 설립된 연구동는 연구2동이라 명명하였다.


연구2동은 반도체 장비 산업의 미래를 위해 지어진 창의적 연구공간으로, 원익아이피에스의 비전 2030 달성을 위한 교두보 역할과 연구개발 역량 제고를 위해 마련되었다.


현재 연구2동은 417평으로 해당 공간에는 고객과 연계하여 신기술을 공동 개발할 수 있는 TEST BED/Virtual FAB 등의 공간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존 연구동과 연결통로를 설계하여 연구1동과 2동을 이어줌으로써 시너지 극대화를 꾀했다.


원익아이피에스 연구2동 담당자는 환경과 미래를 위해 ESG경영을 늘 생각하며 효율적으로 운영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모든 직원의 안전을 위해 체계화된 관리 규정과 규칙을 통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연구활동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익아이피에스 이현덕 대표는 연구2동 준공은 원익아피에스가 미래를 위해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연구2동에서 앞으로 신규 공정에 적합한 물질을 찾는 평가와 적합한 물질 확보 등에 높은 연구 성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es9.co.kr/news/view.php?idx=1545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