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05 17:09:53
기사수정


▲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오는 4월 18일(화)부터 21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 ‘COPHEX 2023’에 참가한다.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오는 4월 18일(화)부터 21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 ‘COPHEX 2023’에 참가한다. 부스 위치는 킨텍스 1전시장 2홀 2F601이다.


엔드레스하우저는 단일 공급업체로서 GMP 및 ASME BPE 표준을 준수하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유지보수 프로세스와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명과학 산업에서 지속적인 규모 확장은 물론,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엔드레스하우저만의 클라우드 기반 IIoT 솔루션, 네틸리온(Netilion)이 결합되어 계기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관리 개선에 다양하게 활용함으로써 플랜트의 안전성을 강화한다고 평가받는다.


전시회 현장에서는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을 아우르는 전체 바이오테크 공정별 계측기기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발효부터 농축, 크로마토그래피, 정수, 배수, 증발에 이르기까지 제약바이오 산업에 특화된 계측기기는 물론, 디지털 전환을 가능하게 할 IIoT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글로벌 제약산업 인더스트리 매니저 및 Raman 전문가와 함께 1:1 컨설팅 또한 가능하다.


이밖에도 다양한 산업군 및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한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이 마련되어 있어 기타 산업 고객군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마케팅팀 정범석 부장은 “생명과학산업은 지난 몇 년간 스마트 계측기기 사용이 증가하고 고급분석이 대중화되었으며 디지털 연결이 전방위적으로 채택되었다”면서 “COPHEX 2023을 통해 제약산업 특화 표준화된 자동화 시스템뿐만 아니라 예측적 유지보수, 교정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es9.co.kr/news/view.php?idx=1554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