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9 17:33:57
기사수정


▲ 한국이구스가 2019년 이후 4년 만에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에 참가한다.



모션 플라스틱 전문 업체 이구스가 오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23)’에 참가한다.


이구스가 선보이는 주요 전시 품목은 에너지 체인 드레스팩 시스템 ‘triflex R’ 클린룸 케이블 가이드 시스템 무급유 플레인 베어링 리니어 가이드 솔루션과 협업 로봇 등이다.


이구스 chainflex 케이블 매니저 박찬 과장은 “이구스는 지멘스, B&R, SEW, Heidenhain, Beckhoff 등 30개 제조업체의 표준에 맞춰 하네싱된 케이블을 20일 안에 발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 이구스 홈페이지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에 맞춘 케이블 제품 검색기가 제공된다. 온라인 툴 페이지에서 드라이브 제조업체를 선택하고, 필요한 케이블 유형을 클릭하면 조건에 부합하는 제품들이 차례로 노출된다.


이구스 김성우 이사는 “LCA 로봇 라인에도 마찰이 발생하는 부위라면 어디든 이구스 폴리머가 활용된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베어링 한 개부터 리니어 가이드, 갠트리 시스템, 완제품 로봇에까지 적용되는 이구스의 다양한 모션 플라스틱 솔루션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es9.co.kr/news/view.php?idx=1567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